2013년 10월 13일

원목가구로 꾸며진 침실 인테리어






원목가구로 꾸며진 침실 인테리어



이번 인테리어 소개는 원목으로 꾸며져 내추럴한 분위기의 침실 공간 인테리어입니다.


원목 가구도 다양한 마감 칠(finish)을 해서 나오므로 다채로운 인테리어가 가능해졌죠.
그렇다 하더라도 원목 고유의 느낌을 살린 내추럴한 인테리어는 쉽게 질리지 않아 여전히 인기가 많아요.

투박하면서도 자연스럽고 따스한 느낌을 주는 원목 가구를 침실 공간에 배치하면 멋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실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그럼 원목 침대를 비롯한 원목 가구로 꾸며진 침실 공간의 사진을 보겠습니다!



고풍스러운 느낌의 침대, 사이드 테이블을 배치하고 같은 톤의 커튼을 사용했네요.
약간은 무거운 분위기라 연령대가 있으신 분의 침실 공간으로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이번 사진은 조명기구를 잘 활용한 침실 인테리어인데요,
위 사진은 앤티크하면서 우아한 느낌의 샹들리에를 설치해서 아름다운 침실 공간을 연출했고,
아래 침실은 메탈 소재의 테이블 램프를 침대 양 쪽에 배치해서 세련된 인테리어를 했네요.

이처럼 조명 소품만 잘 활용해도 색다른 느낌의 침실 인테리어가 가능하답니다!









울타리 같은 형태의 헤드 보드와 풋 보드가 인상적인 침대입니다.
마감 칠을 하지 않은 원목 침대는 묵직한 느낌, 고풍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꺼리는 분도 있는데요.
이런 디자인의 원목 침대라면 그런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 침실 인테리어 사진은 다소 심심해 보이기도 하지만, 네 모서리의 높게 뻗은 기둥 디테일이 멋스러워요.
흔히 볼 수 없는 침대 디자인인데다 기둥의 섬세한 조각 디테일이 침실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 줍니다.
또한, 커튼을 달아 독립된 침대 공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도 정말 매력적입니다.








포스팅의 침실 인테리어 사진 대부분이 침대 위에는 액자를 걸고, 양 사이드에는 나이트 테이블을 배치하여
테이블 램프, 화분 등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각양각색의 침실 공간을 꾸몄어요.

사실 머리 위에 액자를 걸면 위험 요소가 되므로 헤드 보드 위는 피하고 옆 쪽에 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멋진 인테리어도 좋지만 위험한 인테리어는 피하는 것이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침실 공간이 여유가 있다면 위 사진처럼 체어를 배치하거나 오토만를 배치하여
공간을 채우는 것도 실용적인 침실 인테리어 방법의 하나일 것 같아요.
침실에 체어가 무슨 필요가 있나 생각하는 분도 있을 텐데 써 보면 생각지 못한 쓸모가 많답니다.











원목 특유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가구를 배치한 침실 인테리어 사진을 살펴봤는데요.
다음 포스팅은 마감 칠한 원목 침대를 활용한 침실 인테리어를 소개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