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9일

이튼알렌 테일러 베드 / 어린이침대 주니어침대



아이들은 활동성이 많아서 아이 가구는 튼튼하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원목으로 만들어져 튼튼함과 단단함은 기본이고, 세련된 디자인에 아이의 취향이나 방 분위기에 맞춰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침대가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이튼알렌의 테일러 베드입니다.



이튼알렌의 Fresh Colors Kids & Teens 가구는 어린이, 10대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라인입니다.
프레시 컬러는 아동 가구라는 명목에 걸맞은 심플하면서 아기자기한, 발랄한 특유의 컬러감으로 아이의 방을 예쁘고 세련되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가구들이 있습니다.

아이의 방 인테리어가 고민이셨던 분들에게 풍부한 디자인 모티브 영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핑크 색상의 침대 프레임에 핑크+블루 색상의 침구를 배치하여 산뜻한 느낌을 줍니다.

핑크색을 좋아하는 여자아이가 매일 이 사랑스러운 침대에서 잠들 수 있다면 아이에게 최고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요?




이튼알렌의 테일러 베드는 현대적인 룩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질적으로도 대단히 우수한 가구입니다.

프레임이 각진 형태라 다소 밋밋하거나 딱딱해 보일 수도 있지만, 헤드보드와 풋보드의 모서리에 기둥 장식을 조각하고 패널에 세로 홈을 새겨 침대를 더욱 더 세련되고 클래식하게 만들었습니다.




ETHAN ALLEN Tayler Bed

Item# 155621



어린이침대 아동침대 주니어침대 이튼알렌의 테일러 베드

테일러 침대는 3세 이상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만들어져 어린아이부터 10대 청소년까지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윈(twin), 풀(full), 퀸(queen) 3가지의 사이즈가 있습니다.



검정 프레임의 테일러 주니어 침대입니다.
화이트+블랙 톤의 가구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오렌지색의 테이블을 배치함으로써 다소 어두워 보일 수 있는
방에 포인트를 줬습니다.

이러한 분위기는 어린아이보다는 10대 청소년의 방 인테리어로 더 적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시다시피 이튼알렌의 가구는 다양한 피니쉬(마감 처리)를 선택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어린이 침대 테일러 베드 역시 모든 아메리칸 컬러로 피니쉬(마감 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트윈과 풀 사이즈에는 Sidekick trundle drawer(침대 밑 서랍장)을 추가로 설치할 수 있으며,
이튼알렌의 다양한 침구류와 함께 매치하면 훨씬 멋진 침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이튼알렌의 미국에서 만들어진 테일러 베드는 모든 침실의 인테리어에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잘 만들어진 침대입니다.




상품 구입 및 기타 문의는 아래 이튼알렌 삼성점으로 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