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30일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협찬브랜드 '이튼알렌'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협찬브랜드 '이튼알렌'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의 이민호-김우빈-박신혜의 촬영현장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민호-박신혜-김우빈 등 대세배우 3인방은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에서 
로맨스 연기 열전으로 안방극장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 3인방은 30일 방송되는 7회부터 더욱 강력해질 호흡을 예고하고 있고, 
이와 관련 명실공히 '상속자들'의 절친 3인방으로 등극한 이들이 극한 연기를 펼쳐내다가도 카메라만 꺼지면
유쾌한 웃음으로 현장을 물들이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어요. 

특히 이민호는 상위 1%의 그룹 상속자다운 열정과 예의 바른 매너, 
또 따뜻한 웃음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녹여내고 있답니다. 
촬영이 시작되면 섬세한 눈빛과 치밀한 내면 연기로 절도 있는 카리스마를 뿜어내지만, 
OK 사인을 받고 나면 해맑은 모습을 표출하며 현장을 홀릭시키고 있다. 
 
 
 
 
 
 
 
 
 
 
미국수입 명품엔틱가구 브랜드 '이튼알렌'에서는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 가구 협찬을 하고 있습니다.

이튼알렌은 조인성-송혜교 주연으로 사랑받았던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를 시작으로
손현주-고수-이요원-류승수-장신영 등의 연기파 배우가 대거 출연했던 '황금의 제국',
얼마 전 막을 내린 남상미-조민수-이상우-이태란 주연의 '결혼의 여신'까지
총 3개의 드라마에 다양한 가구를 협찬했었답니다.
 

이번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청춘 트렌디 드라마인 만큼
럭셔리하고 우아한 디자인의 가구, 세련되고 클래식한 가구 등 드라마 배경에 걸맞은 다양한 가구를
협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SBS 드라마 '상속자들'의 방송화면 캡처 사진이에요.
위 사진은 이민호 저택의 거실에 협찬된 이튼알렌의 에비떼 쎄떼 소파랍니다. 
 
 
 
 
 
 
이번 사진은 이튼알렌 매장에 있는 에비떼 쎄떼 소파의 사진인데요.
'상속자들'에 협찬된 소파와 같은 패브릭의 제품입니다.
 
 
 
 
 
미국수입가구 브랜드 이튼알렌의 Evette Settee Sofa
 
 
 
 
 
 
 
 
 
 
 
'상속자들'에 협찬되는 다양한 가구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2013년 10월 28일

상속자들 가구협찬 - 이튼알렌 소파

 
 
 
 
상속자들 가구협찬 - 이튼알렌 소파
 
 
 
한동안 포스팅이 뜸했죠?
오늘 포스팅은 미국수입가구 이튼알렌에서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 협찬하고 있는 가구를 소개하려고 해요.
 

명품 엔틱가구 브랜드 이튼알렌은 '상속자들' 이전에도 여러 드라마에 가구 협찬을 했었습니다.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결혼의 여신'을 비롯하여 '황금의 제국', 조인성-송혜교 주연의 '그 겨울 바람이 분다'까지
고풍스럽고 우아한 가구, 세련되고 로맨틱한 가구 등 극 중 캐릭터에 어울리는 다양한 가구 협찬을 했었어요.
 
 
 
'상속자들'에는 어떤 가구가 협찬되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지 매우 기대되네요!
그럼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 대해 간단히 살펴볼게요.
 
 
 
 
 
SBS 수목 미니시리즈 ‘상속자들’은 ‘언어의 마술사’ 김은숙 작가의 쫀득하고 차진 스토리와 강신효 PD의 마이더스 같은 연출력, 이민호·박신혜·김우빈·정수정·강민혁·김지원·박형식 등 2013년 대세 배우들의 ‘케미 열연’이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7명의 대세 배우들이 맡은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있으며, 이와 관련 ‘상속자들’ 배우 7인방이 시간이 날 때마다 대본을 들고 집중하는 ‘대본 앓이’의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가 됐었습니다.
 
 
 
 
 
 
처음 소개할 '상속자들' 협찬 가구는 이튼알렌의 3인용 원목소파 '에비떼 쎄떼 소파'입니다.

에비떼 소파는 김탄 역으로 열연 중인 이민호 집의 거실 소파로 협찬 중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방송 캡처 사진과 함께 소파에 대해 살펴볼게요!
 
 
 
 
 
 
 
 
 
ETHAN ALLEN Evette Settee Sofa
 
 
 
 
 
사랑스러우면서 매력적인 이튼알렌의 에비떼 쎄떼 소파는 프랑스의 영혼을 추구한다고 해요.
에비떼 소파의 푹신한 시트와 쿠션 그리고 팔걸이는 사용자에게 오랜 편안함을 줍니다.
 
그리고 에비떼 쎄떼 소파의 체어암에는 다른 소파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특별한 디테일이 있는데요.
파도가 물결치는 듯한 자연스러운 곡선으로 조각된 나무 프레임이 소파에 앉아 오래 머물고 싶은 
사랑스러운 공간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상속자들' 캡처 사진과 제품 사진의 소파가 다른 것 아니야? 하는 분도 계실 거예요.

이튼알렌의 에비떼 쎄떼 소파는 고객이 원하는 패브릭으로 주문 제작이 할 수 있다고 해요.
수백 가지의 다양한 패브릭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니 협찬된 소파의 패브릭은 물론이고
고객의 취향에 따라서, 인테리어 분위기에 따라서 패브릭을 고르면 될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한 에비떼 쎄떼 소파 외에도 다양한 가구를 협찬하고 있다고 하니
SBS 드라마 '상속자들' 시청하는 분은 어떤 이튼알렌의 가구가 협찬되고 있는지 찾아보시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될 것 같습니다.^^
 
 
 
 
 
 
 
*제품 구입 및 문의는 아래 이튼알렌 삼성점 으로 해 주시면 됩니다. 
 
 
 
 
 


2013년 10월 17일

컬러풀한 남자아이방 인테리어






컬러풀하게 꾸며진 남자 아이방 인테리어, 여자 아이방 인테리어 소개



이번 포스팅에서는 색감 있게 꾸민 남자아이방 인테리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성인은 자신의 성향, 취향에 따라 집을 꾸미지만, 아이의 방은 대부분 그렇지 않죠.
방 인테리어가 아이의 정서에 영향을 준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좋은 가구/안 좋은 가구를 쓰느냐가 아닌 가구를 비롯한 인테리어 '색상'이 적지 않게 영향을 준다고 해요.
아이 방의 심리적, 교육적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색채 심리학 연구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색채 심리학이 일상생활에 많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다양한 색감으로 꾸며진 남자아이방 인테리어를 살펴볼게요!



아래 인테리어 사진의 가구는 모두 미국수입가구 이튼알렌의 제품입니다.



첫 번째 인테리어 사진은 블루와 그린 컬러가 많이 사용된 방입니다.
울타리 형태로 디자인된 Hunter Bed의 헤드 보드와 모래시계 형태의 Warren End Table이 눈에 띄네요.

아이 방의 가구를 비롯한 침구, 소품이 모두 블루, 그린 색상으로 꾸며졌는데요.
집중력이 없고 산만한 아이는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블루, 그린 계열의 차분한 색상이 좋다고 해요.
블루 색상은 성장기 어린이의 숙면과 발육을 도와주며 집중력을 높여 주고,
그린 색상은 따뜻한 느낌을 주고, 눈의 피로를 풀어 주는 데에도 좋다고 합니다.








다음은 오렌지 색상을 많이 사용해서 활동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방입니다.
수백 가지의 패브릭으로 주문 제작이 가능한 Jensen Headboard와 큐브 모양의 오토만, 체어를
모두 오렌지 색상의 패브릭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네요.

이 오렌지 색상은 활력을 더하고 기운을 북돋는 색이라고 합니다.
에너지가 충만한 색으로 아드레날린 분비를 활성화해서 피로와 무기력증을 치유해 에너지 분해의 촉진을 돕습니다.
또한, 자주 피곤을 느끼는 아이에게 좋고 소극적인 아이방 인테리어에 아주 효과적이라고 해요.








세 번째 아이 방 인테리어는 그린과 옐로우 컬러를 사용했는데요.
Slat-style의 헤드 보드가 인상적인 Hunter Bed, 동그랗고 귀여운 Nassau Round Ottomans가 배치됐습니다.

그린색은 앞서 설명한 대로 집중력과 상상력을 높이는 색상입니다.
나무, 숲 등 자연을 닮은 색으로 집중력과 상상력을 높이며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한다고 해요.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는 데도 유용하며 눈의 피로를 덜고 통증을 가라앉히는 효과도 있습니다.
다음 노란색은 따뜻한 색상으로 두뇌 활동을 자극하여 아이방 꾸미기에 좋은 색상이에요.
노랑은 자극과 활성의 근원으로 빨강과 조합하면 공부하는 아이에게 좋다고 하네요.








마지막 남자아이방 인테리어는 핑크와 블루가 많이 사용되었어요.
2개의 완전한 독립형 침대로 해체할 수 있는 2층 침대 Dylan Bunk Bed와
화이트 책상 Hunter Desk, 핑크 의자 Berkshire Side Chair가 배치되었습니다.

블루는 앞서 소개한 대로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며 차분하게 합니다.
핑크도 블루와 비슷하게 공격적인 성향을 없애 주고 산만하거나 불안한 증세를 차분하게 한답니다.
따뜻하고 화사한 느낌으로 사랑과 행복을 연상시키며 편안함과 안정감도 준다고 하네요.
블루와 핑크는 산만하거나 잘 싸우는 아이의 방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남자아이방 인테리어에 사용된 컬러와 그에 따른 영향을 알아봤습니다.
아이의 성향에 따른 색상을 잘 선택해서 인테리어를 하면 아이에게 적지 않은 영향을 준다고 하니
가구의 색상도 신중하게 골라야 할 것 같아요.

남자아이방 인테리어 사진의 가구는 모두 미국수입가구 이튼알렌의 제품입니다.





*제품 구입 및 문의는 아래 이튼알렌 삼성점 으로 해 주시면 됩니다.







다재다능한 오토만 체어 소개






다재다능한 오토만 체어 소개



오토만(Ottoman) 체어라고 하면 아직 모르는 사람이 꽤 많은데요.
등받이와 팔걸이가 없고 표면에 직물을 씌운 나지막한 의자를 오토만이라고 합니다.


소파도 있고 체어도 있는데 굳이 살 필요가 있을까?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장만해 두면 정말 활용도가 높은 가구
중 하나가 바로 오토만이에요.
소파, 체어 앞에 두고 발을 걸치거나 간단한 짐을 올려 둘 수도 있고, 자리가 부족할 때에는 의자로 사용할 수도 있고
여러 개를 붙여서 소파로 활용할 수도 있어요.


오토만 체어의 또 하나의 장점은 부피가 크지 않아서 보관하기도 편리하며, 이동이 용이해서 집 안 곳곳에 배치하여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럼 어떤 오토만 체어가 있는지 사진과 함께 살펴볼게요!




첫 번째 오토만 체어는 이튼알렌의 Colette Ottoman입니다.

콜레트 오토만은 낭만적이고 사랑스러운 거실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에요.
흔치 않은 9"의 스커트(skirt) 디테일이 정말 우아하고 예쁘네요.
인테리어 사진처럼 거실 테이블 대신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두 번째 오토만 체어는 이튼알렌의 Anton Ottoman입니다.

앤턴은 작은 바퀴가 달려 있어서 이동이 매우 용이한 오토만이에요.
소파나 일반 체어는 한 곳에 두고 쓰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오토만은 필요시에 이곳저곳 옮겨서 사용하게 되므로
이동성이 편리할 수록 좋답니다.
가로 길이가 41"(약 104cm) 정도로 2명이 앉을 수 있는 사이즈이고, 수백 가지의 패브릭 또는 가죽으로 주문 제작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고 해요.











이번 이튼알렌의 오토만 체어는 Nassau Square Ottomans입니다.

나소 스퀘어는 이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정사각형 모양의 오토만이에요.
20", 27", 37" 세 가지 사이즈로 용도, 공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정사각형이라 여러 개를 길게 붙여
간이 소파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나소 오토만 체어도 위 앤턴 오토만과 마찬가지로 패브릭 또는 가죽으로 주문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오토만 체어는 특이한 디자인의 이튼알렌 Balta Ottoman입니다.

발타 오토만 체어는 옆면 디자인이 특이한데요. 이 옆면은 Natural rattan을 Dark Finish 했다고 합니다.
라탄(Rattan)이란 열대 아시아에 나는 야자과의 덩굴성 식물로 매우 긴 유연하고 강인한 줄기를 가지며, 의자 등
여러 가지 등제품을 만든다고 해요.
손으로 직접 빽빽히 짜서 만들어지는 거라고 하니 내구성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색다른 분위기의 오토만 체어를 원하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오토만 체어로 거실, 침실 공간을 꾸며 보세요!





*제품 구입 및 문의는 아래 이튼알렌 삼성점 으로 해 주시면 됩니다.







2013년 10월 16일

따듯한 겨울 만들기, 나일론 거실 러그






따듯한 겨울 만들기, 나일론 거실 러그



비 내리고 나니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 준비를 해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겨울 홈 인테리어의 기본이자 최고의 아이템인 러그(rug)를 소개합니다.

수많은 러그 중에 털이 복슬복슬해서 시각적으로도 따스한 느낌을 주는 나일론 러그예요.
거실, 침실 등 집 안 곳곳은 물론이고, 넓은 공간에 카펫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큰 사이즈로도
주문 제작할 수 있는 다용도/다목적의 러그랍니다.


그럼 어떤 러그인지 사진과 함께 살펴볼게요!






ETHAN ALLEN - Matrix Area Rug
Item# 047060









겨울용 거실러그, 이튼알렌의 매트릭스 러그는 수많은 활용성을 가진 러그입니다.
24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원형, 직사각형, 정사각형 3가지 모양이 있습니다.
그리고 4' x 6', 6' Round, 6' x 6', 6' x 9', 8' x 8', 8' x 11', 9' x 12' 다양한 기본 사이즈가 있어
선택의 폭이 정말 넓어요.


만약 개인적으로 더 많은 옵션을 원하는 경우, 바닥을 완전히 덮을 수 있는 카펫이나 원하는 사이즈의 러그로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미국수입가구 이튼알렌의 매트릭스 러그는 Made of nylon, Made in US 제품인데요.

나일론(Nylon)에 대해 잠깐 알아보자면,
나일론은 역사가 가장 오래된 합성 섬유로서, 거미줄보다 가늘고 마찰에 강하며 인장강도가 다른 섬유보다 월등합니다. 양모보다 가볍고 젖어도 강도에는 변함이 없으며, 탄력성과 보온성도 겸하고 있습니다. 또한, 충해(벌레류에 의한 피해)를 받지 않는 특성이 있어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여러 가지 가공법으로 신축성이 좋고 부피가 큰 나일론의 등장으로 양모와 같은 탄력성과 촉감을 얻게 되고 흡수성도 있어 용도는 계속 확대되고 있다고 하네요.







위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양털처럼 북슬북슬해서 촉감이 정말 부드러울 것 같아요.

러그는 앞서 여러 번 얘기한 바와 같이 깔아두면 바닥에서 올라오는 냉기를 차단하고
난방열을 오래 보존해 주는 효과가 있는 실용 만점 인테리어 소품이랍니다.










*제품 구입 및 문의는 아래 이튼알렌 삼성점 으로 해 주시면 됩니다.








내추럴한 모던 인테리어 가구 소개







내추럴한 모던 인테리어 가구 소개



가을/겨울을 맞아 내추럴한 분위기의 모던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분이 많은데요.
내추럴한 인테리어는 거실에 따스한 느낌을 불어넣어 주므로 겨울 홈 인테리어로 인기가 많답니다. 





이번 거실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베이지 톤의 색상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베이지 톤은 공간에 따스한 느낌을 주는 색이라 겨울 인테리어에 많이 사용된다고 해요.

또한, 원목 가구를 적절히 활용하여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거실 인테리어를 꾸몄네요.
개인적으로 청록색의 포인트가 되는 소파를 배치하여 분위기를 살린 것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그럼 내추럴한 모던 거실 인테리어에 어떤 가구가 배치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튼알렌의 Arcata Three-Cushion Sofa입니다.

아르카타 소파는 허리 쿠션과 시트 쿠션이 탈착이 가능하다고 해요.
W 221cm x H 91.5cm x D 101.6cm 크기로 성인이 편하게 누워도 여유 있는 사이즈랍니다.
Sophisticated wood를 베이스로 만들어지며, 2개의 18인치 쿠션이 포함된다고 해요.














다음은 이튼알렌의 Wagner Chair입니다.

바그너 체어는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쿠션을 감싸는 직각 프레임이 매력적이에요.
시트 쿠션은 고정된 형태이고 허리 쿠션이 포함된다고 해요.
사진은 패브릭이 사용되었는데 수백 가지의 다양한 패브릭 또는 가죽으로 커스텀도 가능하답니다.
체어의 크기는 W 86cm x H 89cm x D 91.5cm입니다.














다음은 미국수입가구 이튼알렌의 Wagner Chair입니다.

강철(Steel) 프레임, 고풍스러운 느릅나무(elm)과 오크 목재의 베니어판이 사용되었어요.
가늘지만 튼튼한 강철 프레임과 원목 특유의 질감이 어우러진 모던한 테이블이네요.
꾸밈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내추럴한 모던 거실 인테리어에는 제격으로 보여요.
크기는 W 122cm x H 43cm x D 81cm입니다.













램프는 미국 명품가구 브랜드 이튼알렌의 Mila Concrete Table Lamp예요.

밀라 테이블 램프는 콘크리트와 강철로 만들어지며, Polished natural concrete마감 처리합니다.
W 16.5cm x L 16.5cm x H 82.55cm의 크기로 맨 위 인테리어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작지 않은 사이즈의 램프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러그는 이튼알렌의 Fretwork Dhurrie Rug, Sand입니다.

내추럴한 샌드 색상의 이 프렛워크 듀리 러그는 Made in India 제품예요.
(이튼알렌은 미국 브랜드지만, 섬유기술이 뛰어난 인도에서 제작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이탈리아산 100% Sardinian Wool으로 만들어지며, 작업자가 제품 하나하나 끝 부분을 굴려서 손으로 직접
바느질하여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제품 구입 및 문의는 아래 이튼알렌 삼성점 으로 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