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8일

다양한 문양의 수입 러그로 거실 인테리어 하기





다양한 문양의 수입 러그로 거실 인테리어 하기



밤공기가 제법 차가워진 만큼 겨울 홈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분이 늘고 있는데요.
겨울철 인테리어 소품으로 가장 강력하게 추천하는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러그(rug)'입니다.


러그는 거실, 침실을 비롯하여 집 안 곳곳에 깔아 두면 바닥에서 올라오는 냉기를 차단하며
난방열도 오래 보존해 주는 효과를 지닌 실용 만점 아이템입니다.


인테리어 효과는 기본이고, 실내 공간에 따듯한 기운을 불어넣어 주는 다양한 수입 러그를 소개합니다.




(아래 러그는 모두 미국수입가구 브랜드 이튼알렌의 제품입니다.)



첫 번째 수입 러그는 Radiant Flat-weave Rug, Multi Red입니다.

라디언트 러그는 Made in India이고, 직접 직기로 짜는 수작(手作)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100% Art Silk가 사용되었는데, 'Art Silk'는 레이온(rayon)이라고 하는 인조 섬유 중의 하나로 섬유소에서
얻어지는 천연 고분자를 주원료로 하여 제조한 것입니다.
레이온은 흡습성이 좋고 촉감이 부드러우며 정전기가 잘 생기지 않는다고 하네요.









두 번째 수입 러그는 이튼알렌의 Fretwork Dhurrie Rug, Raspberry입니다.

100% Sardinian Wool이 사용되었는데, Sardinian는 이탈리아 반도 서쪽 해상에 있는 지중해 제2의 섬을 말합니다.
듀리 러그는 인도에서 만들어지는 Made in India 제품이며, 손으로 직접 짠 수직(手織) 러그라고 하네요.
큼직한 palette 문양이 인상적인 러그입니다.










다음 수입 러그는 Chinese Medallion Rug, Ivory/Blue입니다.

메달리온 러그는 중국의 영향(Chinese-influenced)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으며, 인도의 티베트 사람이 직접
hand-knotted 해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블루와 아이보리 색상의 조화, 각양각색의 자수가 인상적인 러그로, Made of 100% Wool 제품이네요.









이번 러그는 이튼알렌의 Heriz Rug, Rust/Rust입니다.

헤리즈는 뚜렷한 기하학적 그래픽이 눈에 확 들어오는 디자인으로, 2번의 워시(double-washed) 과정을 거친
윤기 있고 부드러운 러그입니다.
위 프렛워크와 마찬가지로 100% Sardinian Italian Wool이 사용되었으며, Made in India입니다.









마지막 수입 러그는 이튼알렌의 Corner Batik Area Rug입니다.

코너 바틱 에이리어 러그는 앞서 소개한 러그들과 달리 Made in Egypt 제품이며,
우수한 양모 주요생산국 중 하나인 Made of 100% New Zealand Wool이 사용되었습니다.
겨울철 사랑받는 섬유 중 하나인 양모(羊毛)로 만들어져 다른 섬유에 비해 보온성이 탁월하답니다.








 
*제품 구입 및 문의는 아래 이튼알렌 삼성점 으로 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