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1일

이튼알렌 인테리어 러그 카페트 소품 / 프렛워크 듀리 러그




러그는 집안 분위기에 맞게 잘 활용한다면 계절과 상관없이 실용성과 멋을 겸비한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입니다.
일반적으로 거실이나 주방, 침실 등의 바닥에 깔리지만 더러는 밋밋한 벽면을 장식하기 위하여 사용되기도 합니다.

다가올 겨울을 대비해서 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러그를 장만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이튼알렌의 프렛워크 듀리 러그(Fretwork Dhurrie Rug)입니다.



먼저 프렛워크 듀리 러그는 Made in India 제품입니다.

이튼알렌은 미국 브랜드인데 왜 이 러그는 인도에서 만들어지는지 궁금해하는 분이 계실 텐데요.
인도의 섬유산업은 전체 공업생산의 14%, 총수출의 17%를 점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3,500만 명의 직접고용과 5,600만 명의 간접고용을 창출하는 중요한 국가산업으로 인도 전체 산업에서 농업 다음으로 중요한 산업이랍니다.
따라서 미국이 아닌 섬유기술이 뛰어난 인도에서 제작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튼알렌의 러그 제품들은 인도를 비롯하여 미국, 중국 등 여러 나라에서 제작합니다.
 각 러그의 제품 특성에 따라서 최고의 품질로 생산해낼 수 있는 나라를 선택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미국수입 명품 엔틱가구 브랜드 이튼알렌의 프렛워크 듀리 러그 

듀리 러그는 내구성을 위하여 리버시블(양면으로 쓸 수 있는)로 제작되었습니다.
양면에 동일한 패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앞뒤 구분이 없어 양면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양면으로 사용하게 되면 러그의 마모가 줄어들어 내구성을 높여 주므로 더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이튼알렌의 인테리어 소품 프렛워크 듀리 러그는 손으로 직접 짠 수직(手織) 제품입니다.

킬림(kilim, 중동·동유럽·터키 등지에서 나는 태피스트리(tapestry)로 짠 보풀이 없는 융단)과 같이
깔끔하고 면에 굴곡이 없도록 고르고 평평하게 짜서 만들어졌습니다.
러그의 사이드 가장자리는 바탕 색상으로 완성하였고, 작업자가 제품 하나하나 끝 부분을 굴려서 손으로 직접 바느질하여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이튼알렌 프렛워크 듀리 러그는 100% Sardinian Wool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Sardinian는 이탈리아 반도 서쪽 해상에 있는 지중해 제2의 섬을 말하며 지중해 서부에 있는 섬들 가운데 시칠리아 다음으로 큰 섬입니다. 섬 전체의 1/2 이상을 덮고 있는 천연목초지에서는 양과 염소를 많이 사육하고 있고, 섬유·가죽 제조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이탈리아산 100% Sardinian Wool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신선한 라즈베리 색상과 아이보리 팔레트, 과장된 스케일 
*무어인이 목재, 석재 등에 새긴 *뇌문의 고전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디자인한 것이라고 합니다. 
 
무어인(Moor): 711년부터 이베리아 반도를 정복한 아랍계() 이슬람교도의 명칭. 
뇌문: 네모 또는 마름모꼴의 무늬를 여러 겹 포개서 만든 무늬.








구입 및 제품 관련 문의는 아래 이튼알렌 삼성점으로 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