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1일

이튼알렌 수입 러그 / 거실 러그 / 아이방 러그




ETHAN ALLEN Fretwork Dhurrie Rug 


앞서 소개한 포스팅에서는 프렛워크 듀리 러그의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했었는데요.
이번에는 5가지 색상의 프렛워크 듀리 러그를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이튼알렌의 프렛워크 듀리 러그 - 샌드(Sand) 색상입니다.
샌드 색상은 색감이 연하다 보니 거실이나 방에 깔아 놓아도 크게 눈에 띄지 않는 컬러입니다.
화이트&베이지 톤의 인테리어 공간이나 바닥이 어두운 거실 등에 활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으로 이튼알렌의 프렛워크 듀리 러그 - 선플라워(Sunflower) 색상입니다.
선플라워는 해바라기인데 해바라기의 노랑보다는 겨자색, 황갈색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샌드 색상과 마찬가지로 색감이 연해서 거실이나 방에 깔아 놓으면 포근하고 안정된 느낌을 줍니다. 
 
 
 
 
 
 
이번은 이튼알렌의 프렛워크 듀리 러그 - 라즈베리(Raspberry) 색상입니다.
라즈베리색은 꽃과 함께 화사하게 꾸며 놓은 공간에 활용해도 좋고, 약간은 고풍스러운? 클래식한 분위기의 공간에 활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러그라고 해서 꼭 바닥 깔지 않고 두 번째 사진처럼 벽에 걸어도 멋진 인테리어 소품이 됩니다.
밋밋한 벽에 액자 대신 걸어 두거나 짐을 가리기 위한 용도 등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네 번째 이튼알렌의 프렛워크 듀리 러그 - 페어(Pear) 색상입니다.
Pear는 과일 배를 뜻하는데, 이게 무슨 배 색깔이냐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서양의 배는 우리가 먹는 배와는 다르게 (아래 사진과 같이) 초록빛을 띠고 있습니다.
흔히 알고 있는 올리브 색상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튼알렌의 프렛워크 듀리 러그 - 네이비(Navy) 색상입니다.
네이비색은 다른 색상보다 어두워서 얼룩 묻을 일이 많은 아이 방에 사용하기 좋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때에도 매치하기가 가장 쉬운 색상이라고 생각됩니다.
 
 
 
 
여기까지 이튼알렌 프렛워크 듀리 러그의 5가지 색상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5가지 색상에 따라서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흔하지 않은 패턴이라 다양한 공간에 멋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도가 좋을 것 같습니다! 
 
 
 
 
구입 및 제품 관련 문의는 아래 이튼알렌 삼성점으로 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